R&D 정보

논문 상세

목록

The Effect of CSR Fit and CSR Authenticity on the Brand Attitude

작성자

관리자

조회수

36

등록일

2024-07-23

논문 상세정보
과제 한국경제의 글로벌화와 상생발전을 위한 산업미래 전략: 새로운 기술혁신 패러다임을 중심으로
논문명 The Effect of CSR Fit and CSR Authenticity on the Brand Attitude
성과고유번호 JNL-2020-00111484820 성과발생연도 2020 국내외구분
학술지구분 학술지유형 SCIE
논문초록
주저자 Lee, Heejung;Kim, Songmi 소속기관명 한국과학기술원 기여율 100.0 %
공동저자
학술지
학술지명 Sustainability 권(호) 12 (1) 시작페이지
DOI 10.3390/su12010275 ISSN ISBN
최초등록 관리자, 2024-07-23 PM 04시 00분 최종수정 관리자, 2024-10-24 PM 01시 26분